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s윤지 남편 배우자 결혼 최우성 직업 나이 프로필 이상해 아들
    카테고리 없음 2024. 4. 29. 12:13

    

    동상이몽2' 김윤지♥최우성 15년 러브스토리 공개
    -2021. 11. 9. 

    김윤지-최우성 부부가 15년에 걸친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조카들과 함께 캠핑을 떠난 가운데, 시누이의 등장으로 폭로전이 시작됐습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새로운 운명부부 김윤지-최우성이 처음 등장했다. 김윤지는 "나이는 올해 서른아홉, 직업은 공연기획 일을 하고 있고, 저와 안 지는 20년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도 새로운 모습을 매일 보여주고 있다"며 남편 최우성을 소개했다.


    최우성은 "윤지는 생긴 건 되게 깍쟁이같고 예쁘고 그런데, 실상은 털털하고 따뜻한 여자"라며 "예전엔 필요할 때만 연락했는데, 이제는 아예 와버린 내 여자"라고 소개했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 지는 1개월 차지만, 혼인신고는 4달 전에 미리 해놓고 함께 살아왔다. 김윤지는 두 사람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제가 연예인을 하게 된 건 아버지 영향이 크다"며 "노래와 예술을 좋아하셨다"고 말했다. 그렇게 두 사람의 아버지끼리 친해지며 두 집안이 가족처럼 지냈던 것.

    김윤지는 "어릴 때 어렴풋한 기억으론, 되게 키 크고 잘생긴 오빠였다. 근데 저랑 절대 안 놀아줬다. 그리고 몇 년 뒤, 두 가족끼리 노래방을 갔는데 오빠가 검정 목폴라니트에 롱 코트를 입고 나타난 거다. 되게 멋있다, 잘 컸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미국 집에 오빠네가 놀러왔다. 현관을 열고 들어왔는데 더 멋있어진 거다. 정말로 빨리 올라가서 화장하고 와야겠다고 했다"고 말했답니다.

    최우성은 "제가 집을 구경하다 2층으로 올라가고, 윤지는 내려오다 딱 마주쳤다. 근데 진짜 예쁘긴 예뻤다. 그래서 한눈에 반했다"고 말했다.

    

    김숙은 스튜디오에서 김윤지에게 "15년 동안 남편을 좋아했다던데, 진짜 15년간 남편만 바라봤냐"고 물었다. 김구라는 "그건 거의 스토킹"이라며 고개를 내저었습니다.

    김윤지는 "15년 동안 서로만 바라봤다면 예쁘지만, 저도 연애 많이 했고 오빠도 연애 잘 하고 잘 살다, 중간중간 제가 오빠한테 연락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그는 "앨범 나올 때나, 오빠 생일이나, 아님 술에 많이 취했을 때 오빠한테 제가 연락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오빠는 단 한번도 하지 않았다"고 말해 짝사랑이었음을 인증했다.

    이날 김윤지는 "예전엔 NS윤지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NS윤지 안 뜨는 이유'가 있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사실 외모나 재능 등 뜰 요소가 굉장히 많은데 생각보다 안 떴다"며 공감했다. 김윤지는 "특히 연예계는 더 힘들다. 노력에 비해 결과가 기대 이하일 때가 많았다.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게 착하게만 살면 언젠간 나도 잘되겠지란 생각으로 활동해와서 그나마 이자리에 앉아있지 않나 싶은 마음입니다"고 말했답니다.


    이에 김숙은 "동상이몽으로 뜨자"고 말했고, 이지혜도 "이 프로가 참 사람 뜨게 하더라. 합시다"라며 응원했다.

    NS윤지 "남편과 연애 시절 결별…놀거 다 놀고 시집오라고
    -2024. 4. 5

    배우 겸 가수 김윤지(NS윤지)가 결혼하게 된 과정을 밝혔다. 

    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윤지야 너 정말 대단하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영상 귀호강 토크'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답니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김윤지의 팬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며느리라는 걸 사실 전혀 몰랐다. 어떻게 남편과 만났냐"고 물었다.

    

    김윤지는 "초등학교 때부터 알던 사이"였다며 "대학교 졸업하고 몇 년만에 봤는데 그때 반했다. 그때는 잘 생겼었다. 지금은 결혼하고 살이 좀 쪘다"고 연애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이어 김윤지는 사귀다가 헤어졌다고 밝히며 "가수 활동을 너무 하고 싶었고 한국으로 오는 과정에 헤어졌다. 그때 남편이 제가 자기 심장을 마구 짓밟고 떠났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윤지는 "헤어질 때도 남편이 놀고 싶은 거 다 놀고 시집은 나한테 오라고 하더라. 기다렸다고 하기에는 남편도 연애를 많이 했다"며 결별 이후에도 두 사람은 연락을 이어가며 관계를 유지했답니다.

    이후 김윤지는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고, 그는 "결혼에 대한 생각은 별로 없었다. 근데 이 사람을 놓치고 싶지 않아 결혼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안정을 찾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