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인엽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카테고리 없음 2024. 9. 28. 15:39
출생
1991년 1월 19일 (33세)
고향 출생지
경기도 의정부시
신체
185cm, 60kg, 280mm
가족
부모님, 남동생 황인호(1994년생
종교
개신교 (침례회)
병역 군대 사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케이엔스튜디오
데뷔
2018년 웹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잘 자랐네, 유년시절→고등학생 로맨스 서사
-2024. 9. 20
'조립식 가족'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의 쓰리샷이 공개됐답니다.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연출 김승호/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에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일 김산하(황인엽 분)와 아울러서, 윤주원(정채연 분), 강해준(배현성 분)의 빛나는 순간들이 공개됐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모두 공유하며 함께 자라온 만큼 끈끈하고 애틋한 이들의 특별한 서사가 시청자들의 설렘 포인트를 정조준할 예정이다.
공개된 네 컷 사진 속에는 1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변함없이 붙어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보기만 해도 웃음 짓게 만드는 귀염뽀짝한 유년 시절부터 어느덧 교복을 입은 어엿한 고등학생이 되기까지 함께 성장해 온 김산하, 윤주원, 강해준의 각별한 관계성이 엿보인답니다.
어린 시절과 똑같이 계단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것은 물론 푸른 바다를 등지고 해맑게 브이를 그리고, 서로에게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는 세 사람의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모멘트들이 흐뭇함을 자아낸다. 언제 어디서든 함께 있을 때면 환하게 미소 짓는 이들에게서는 반듯하게 잘 자란 세 청춘의 꾸밈없는 순수함이 느껴져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답니다.
이렇듯 수많은 추억을 공유하고 있는 세 사람이 가족 같은 사이를 넘어 어떻게 간질간질한 마음을 나누게 될지 궁금해지는 상황. 싱그러운 비주얼만큼이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이들의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황인엽 “김산하=‘겉차속따’ 그 자체
-2024. 9. 23.
황인엽이 김산하 캐릭터로 차세대 첫사랑남을 노린다.
10월 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 연출 김승호)에서 김산하 역을 연기하는 황인엽이 직접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다. 황인엽은 김산하로 분한다. 김산하는 극 중 반듯한 외모에 공부까지 잘하는 모범생이지만 어린 시절에 겪은 일로 인해 마음 한편에 늘 아픔을 지닌 인물이다.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남매처럼 자라온 윤주원(정채연 분)과 강해준(배현성 분)의 보호자를 자처하는 김산하입니다.
황인엽은 먼저 “제목처럼 조립된 가족이 만나서 서로를 보듬고, 위로하고, 치유하는 이야기가 매력적이었다”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겉으론 조금 투박하지만 속은 따듯하고 섬세한 아이다. 김산하라는 친구가 가족을 대하는 태도,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하는 행동들이 굉장히 멋지고 매력적으로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김산하 캐릭터를 ‘겉차속따’(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따듯하다)라고 표현한 황인엽은 “말보다 행동이 중요한 친구라서 말보다는 눈으로 이야기하려고 노력했던 상황이다”고 말했다. 표현에 서툰 산하의 모습이 자신과 닮아있다고 밝힌 황인엽은 “100%의 싱크로율이 되려고 노력을 많이 했는데, 화면에서도 90% 이상은 표현되었기를 바란다. 김산하라는 인물을 진심으로 좋아하기 때문”이라는 말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답니다.
정채연, 배현성과의 촬영 비하인드도 전했다. 황인엽은 “셋이 성격이 비슷해서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서로를 존중하고 위하는 마음이 컸기 때문에 정말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황인엽은 “조립된 가족 구성원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극복해 나가면서 어떻게 성장할지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휴머니즘, 청춘, 멜로, 코믹 요소가 모두 있는 ‘조립식 가족’에 많은 사랑 정말로 부탁한다”고 전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