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리엘 이규인 직업 국적 학력 나이 고향 최병모 부인 아내카테고리 없음 2023. 6. 13. 05:25
최병모 "재혼 7년 차, 아내는 쌀을 안 먹는다" 한 맺힌 남편의 고발
- 2023. 5. 30
배우 최병모가 '특이한 아내'를 고발했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다음주 새로운 부부가 예고됐습니다.
명품 씬스틸러인 데뷔 27년 차 배우 최병모는 "저는 한 번 다녀와서 재혼을 한 지 7년 차 된 배우다"라고 인사했다. 하지만 최병모의 옆자리는 비어있었답니다.
그는 "아내는 특이한 사람이다"라며 "쌀을 안 먹어요"라고 폭로했다. 공개된 최병모의 아내는 "꼬기 꼬기"를 외치며 집안을 뛰어다녔다.
또한 최병모는 "아내는 아침에 일어나면 창문을 열고 새와 대화하고 노래도 부른다"라고 덧붙였고, 창문에 서서 실제 새와 대화하는 아내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최병모가 쓴 글씨에는 '열심히 기도했는데 이상한 여자와 만난듯하다. 내게 주신 십자가 인가?'라고 적혀있다. 그는 "적응하는 기간이 꽤 길었다"며 한숨을 쉬어 궁금증을 더했답니다.
한편 최병모는 지난 2017년 팝페라 가수 키리엘 이규인과 재혼했다. 이규인은 2013년 싱글 앨범 '지금 이 순간'으로 데뷔한 팝페라 가수로, 지난 2014년 6월 세월호 참사 희생자 추모앨범 '고이 잘자라', 싱글 '그 흙 먼지', 정규 앨범 '천년이 살지라도' 등 CCM 곡들을 발표했답니다.
'최병모 피앙세' 키리엘 이규인은 누구? '팝페라 가수'
- 2017. 6. 16
신스틸러' 배우 최병모(45)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그의 피앙세인 키리엘 이규인(43)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74년생인 키리엘 이규인은 본명이 이규인으로, 2013년 싱글 앨범 '지금 이 순간'을 발표하고 데뷔한 팝페라 가수다. 지난 2014년 6월에는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앨범 '고이 잘자라'를 발매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에도 싱글 '그 흙 먼지'와 첫 정규 음반 '천년이 살지라도' 등 CCM 음반을 잇달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했답니다.
키리엘 이규인은 그동안 틈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 최병모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해왔다.
한편 최병모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최병모와 키리엘 이규인이 오는 19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1년 반 동안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결실을 맺게 됐답니다.
최병모는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영화 '아수라', '불한당: 나쁜 놈들', '국가대표2', '아가씨', '오피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신스틸러로서 존재감 있는 연기를 펼쳤답니다. 현재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용산경찰서 서장 김우균 역을 맡아 열연 중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