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미도 남편 직업 나이 키 결혼 고향카테고리 없음 2021. 10. 23. 14:47
배우 탤런트 이미도가 아들 자녀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답니다. 이미도는 지난 2016년 경에, 나이가 2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뒀답니다. 이미도 남편 직업은 영화 배급사 직원으로 알려졌답니다.
2021년 10월 21일 경에 이미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유아 검진 다녀왔던 것인데 키 성장은 100명 중 23등이며, 몸무게는 100명 중 78등, 머리둘레 75등이라고 하는 것이다. 가만있어 봐. 만화 속 캐릭터 비율이잖아.의사 선생님의 조언은 운동하고 살 빼세요인데 내가 보기엔 한 끼만 안 먹어도 배가 홀쭉해 보이는 것인데 통통이 아닌 거 같은데, 아빠 닮아 다리가 짧고 뼈가 굵어서 그런 거 아닐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답니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이미도 아들은 침대 위에서 인형과 나란히 앉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답니다. 이어 "다리 꼬아지면 짧은 거 아닌 것이다. 까치발은 거들 뿐"이라는 글과 함께 의자에 앉아 있는 아들 모습이 공개됐답니다.
이미도 아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것 같네요.
한편, 지난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한 이미도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했답니다. 참고로, 이미도는 tvN STORY와 아울러서, tvN 예능 프로그램 '불꽃미남' 진행을 맡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