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나영 결혼 남편 아들 부모님 가족 집 아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8. 01:16

    

    김나영 아들 자녀인 신우 군이 이동국과 축구 경기 도중 여러 번 오열했답니다. 2021년 10월 27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는 김현숙-하민 가족과 김나영-신우 가족이 이동국의 축구교실을 찾은 모습이 공개됐던 것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우 군은 이동국과 1:6 축구 대결을 펼치던 중 축구공이 머리에 맞아 눈물을 흘렸답니다. 이동국은 달래주려는 엄마 김나영에게 "달래주면 안되는 것이다. 넘어졌을 때 혼자 일어날 수 있게끔 해야 하는 것이다"고 조언했답니다.

    

    김나영은 이후에도 신우 군이 또 한 번 서럽게 울자 모르는 척 넘어갔고 "제가 아는 척 안 했던 것이다. 일부러 모른 척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답니다. 그러자 신우 군은 울다가 혼자 힘으로 일어났답니다. 참고로 김나영은 이혼을 했으며 지금의 집 위치 아파트는 서울시 성북구에 있답니다.


    이어서 이동국의 반칙에 서러워 울기도 했답니다. 이동국은 "세상에는 무서운 사람들이 더 많다. 이럴 때마다 정말로 울 거냐"고 했고 김나영은 아들을 달래며 "너무 울리시네. 우리 아들 오늘 몇 번 울리시는 것이냐"고 일부러 이동국을 타박했답니다.


    이후에 신우 군은 이동국이 찬 공이 얼굴로 오자 또 한 번 울었답니다. 이에 이동국은 "얼굴로 막아야지"라며 울지 않고 성장할 수 있게끔 도왔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