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조래훈 프로필 부인 아내 결혼 나이 와이프 아들카테고리 없음 2025. 4. 25. 19:29
개그맨 조래훈, 오늘(25일) 득남…미모의 승무원과 결혼 1년 만 경사
-2025. 4. 25
개그맨 조래훈이 결혼 1년 만에 득남 소식을 전했다.
25일 권영찬닷컴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25분 조래훈의 아내는 자연분만으로 3KG의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조래훈은 지난해 3월 9일 여의도에 위치한 KT 컨벤션웨딩홀에서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허니문 베이비'라는 경사를 맞은 부부는 이날 무사히 첫 아이를 안게 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기를 안은 산모와 그의 곁을 지키는 남편 조래훈의 모습이 담겼다.
개그맨 조래훈의 아내는 미모의 항공사 승무원으로 두 사람은 결혼 직후 아이를 가져서, 아기의 태명과 함께 이름도 '하이'로 지었다.
두 사람은 교회 행사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전해졌답니다.
개그맨 조래훈은 "귀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해 태명을 하이(하나님의 아이)라고 정하게 됐다. 또한, 저와 아내에게 찾아와 준 사랑하는 아이에게 반가워서 '하이' 인사하는 의미도 담겨 있다. 태명이 좋아서 이름도 '하이'로 정했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어 조래훈은 "사랑하는 아내와 태어난 아들과 만들어 나갈 미래를 위해서 많은 기도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인사했다.
KBS 31 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조래훈은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KBS 리포터(춘천,대구), JTV 전주방송(전주 SBS) '즐거운 생활백서 프로그램에서 메인 MC를 맡아 전북특별자치도를 홍보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재 조래훈은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현재 남원시 홍보대사 및 전국 각종 축제의 MC 로 전국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하이빠빠'도 운영 중이랍니다
개그맨 조래훈 결혼, 국내 항공사 승무원과 3월 웨딩마치
-2024. 1. 29
KBS 31기 공채 개그맨 조래훈이 결혼한다.
조래훈은 3월 9일 여의도 KT컨벤션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측근에 따르면 예비 신부는 국내 한 항공사의 승무원이다. 조래훈은 지난 2022년 온누리교회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예비신부를 만나 약 1년 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 사회는KBS 30기 공채 개그맨 김원훈이 맡는다. 축가는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트롯 가수 신인선, KBS 31기 동기들이 부른다.
개그맨 조래훈은 2016년 KBS 3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KBS '개그콘서트', EBS '방과후 듄듄' '뭐든지 해결단', 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에 출연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