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승윤 아내 직업 부인 결혼 나이 와이프 배우자 예비신부카테고리 없음 2025. 3. 7. 10:31
이승윤, 3월 결혼…"예비신부는 직장인" 9년 인연의 결실 이룬다
-2025. 3. 7
가수 이승윤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승윤은 6일 자신의 팬카페에 장문의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답니다.
"계절과 계절이 포개지는 3월의 어느 날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라는 이승윤은 "갑작스러운 소식일 줄 알기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자 펜을 들었다"라고 운을 뗐다.
예비신부와에 대해서는 "9년 전, 한 사람을 만났다. 그 사이에는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때로는 지난한 무력감을, 때로는 소소한 행복을, 때로는 거대한 파도를, 때로는 과분한 꿈들을, 그 자체로 함께 울고, 웃고, 지탱해 온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 "확실한 것은 '모든 것이 불확실하다'는 명제라고 믿는 편인 제가 그릴 수 있는 가장 먼 훗날의 그림에 우두커니 그려져 있는 사람이"이라며 "저희는 얼음이 녹기 전에 스케이트를 타자, 장마가 끝나기 전에 빗 속을 뛰놀자, 버겁던 시절 기꺼이 약속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1년 전 한 사람과 맺었던 어렴풋한 약속을, 언젠가 자칫 무력감을 숨긴 채 지키려던 약속을, 여러분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지켜 보고자 한다. 여태껏 그래왔듯 조용히 예쁘게 잘 살아 보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답니다.
소속사 마름모도 이날 이승윤 팬카페에 "이승윤이 3월 결혼한다"라며 예비 신부에 대해서도 "평범한 직장인이다. 이승윤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돼주신 분"이라고 밝혔다.
결혼식에 대해서는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 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라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했다.
팬들에게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라며, 평범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신상에 대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도 당부했답니다.
- 이승윤의 근황은?
"이승윤→김기태→홍이삭 다음은?"…'싱어게인4' 제작 확정..올해 하반기 방송
-2025. 2. 7.
'싱어게인'이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싱어게인4-무명가수전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알려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름 대신 번호로 참가한 '이름 없는 가수'들의 실력파 무대가 화제를 일으키며 레전드 오디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 영상 누적 조회수 11억 뷰를 돌파한 '싱어게인' 시리즈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주간 화제성 1위를 다수 차지하며 매 시즌 뜨거운 인기를 자랑해왔다.(닐슨코리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시즌1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시즌2의 김기태, 김소연, 윤성, 시즌3의 홍이삭, 소수빈, 이젤 등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새로운 얼굴들을 배출한 만큼, '싱어게인4'에는 또 어떤 숨은 실력자들이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싱어게인4'는 성별, 국적, 장르를 불문하고 본인 노래로 앨범을 단 한 장이라도 발매한 가수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싱어게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당신의 노래와 이야기를 '한 번 더' 들려줄 레전드 오디션, JTBC '싱어게인4'는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