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윤시내 나이 프로필 고향 결혼 남편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8. 15:38

    

    아침마당에 등장한 가수 윤시내가 변함없는 미모 비결을 밝혔답니다. 지난 2019년 경에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화요초대석'으로 꾸며져 가수 윤시내가 게스트로 등장했던 것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윤시내는 변함없는 미모로 출연진들을 압도했답니다. 이에 관리 비결을 묻자 그는 "제가 보통 때는 잘 먹는 것이다. 전날 많이 무리했다 싶으면 조금은 조절을 하는 것이다. 무대에 올라가기 전 배가 너무 부르면 노래가 안 되는 것이다"며 "그래서 조절을 하고 운동관리를 꾸준히 하는 편"이라고 답했답니다.

    

    아울러 "제가 운동을 별로 안 하는 편인데 무대에 서면 운동량이 많다. 몸이 흠뻑 젖을 만큼 뛴다. 그래서 운동을 안 해도 도움이 되는 것이다"고 덧붙였답니다. 참고로 윤시내는 1952년생이라고 하며, 키는 160입니다. 


    한편, 그녀는 지난 1980년대 초반을 지배한 대한민국의 여성 가수로 본명은 윤성례입니다. 미군 8군무대의 보컬 출신이며, 초창기에는 맑은 미성의 목소리였으나 이후 수련을 통해 목소리를 갈고 닦은 뒤에, 독특한 허스키 보이스를 갖게 되었고 80년대를 풍미한 가수가 되었답니ㅏㄷ.

    

    지난 1980년대 전성기 시절에도 독특한 패션센스와 무대매너로 유명했답니다. 과감한 폭탄머리와 아울러서, 체인을 주렁주렁 매다는 펑크 패션을 즐겨 입는 듯 했으며, 무대에선 온 몸을 비트는 듯 격렬하면서도 애잔한 표현력으로 명성이 높았답니다.

    조금은 마른 체구임에도 마이크가 한참 멀리서 놀 정도로 큰 성량도 인상적이랍니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더불어서, 독특한 패션과 무대매너, 블루스 기반의 넓은 장르 수용력 등 독보적이었답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독신으로 살고 있답니다. 아울러 활동이 뜸한 건 나이가 들어서 자연스럽게 무대에서 안보이게 된 것이라고 한답니다. 지난 2018년 현재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에서 라이브카페 '윤시내열애'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