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허영지 언니 자매 남자친구 아나운서 허송연 고향

참아남 2022. 3. 8. 00:51



출산을 앞둔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체중 증가로 인해서 자연분만을 걱정하는 모습이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됐답니다.


2022년 3월 7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자이언트핑크와 아울러서, 한동훈 부부가 2세 '분홍이'(태명)의 정기검진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는 모습이 담겼답니다.


자이언트핑크는 검진 전, 몸무게 측정에 당황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답니다. 86.8키로를 보여줬던 몸무게에 자이언트핑크는 "너무 늘었다, 어떻게 하면 정말로 좋아"라고 걱정하기도 했답니다.



이어 주치의 면담에서 두 사람은 자이언트핑크가 20㎏이상 체중이 증가한 것을 털어놓으며 "90㎏이 넘으면 자연분만이 안된다고 하던 것이다"라고 털어놨답니다.


이에 의사는 살이 찌면 정말로 골반 통로가 좁아져 자연분만이 어려울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도 예방적인 차원의 말이니 너무 걱정할 필요 없다고 부부를 안심시켰답니다.



이어서 초음파 검사를 통해 분홍이를 만난 부부는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분홍이의 심장소리와 아울러서, 오뚝한 코가 눈에 띄는 얼굴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안겼답니다. 하지만, 자이언트핑크와 한동훈은 서로를 닮지 말아 달라고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아울러 순산을 위한 요가를 하며 시간을 보낸 이들은, 아나운서 허송연과 카라 출신 허영지 자매를 초대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허송연 허영지 자매는 자이언트핑크만을 위한 선물과 분홍이 선물을 전하며 부부를 감동하게 했답니다. 더불어 자매는 술을 마시지 못하는 자이언트핑크를 위한 무알코올 음료를 만들었으며, 부부와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