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남편 이서호 나이 이현호 직업 배우자 딸 결혼
최지우 남편 이서호 나이 이현호 직업 배우자 딸 결혼
1) 최지우 남편 이서호 누구
최지우, ♥9세 연하 남편과 부부싸움 “딸 교육관 충돌”
-2024. 6. 24
배우 최지우(48)가 9세 연하 남편과 부부싸움을 한 이유를 밝혔답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최지우가 부부싸움 일화를 전했다.
이날 최지우는 "부부는 사소한 걸로 싸운다. 다들 그렇지 않느냐"고 운을 뗏습니다
그러면서 "나도 정말 사소한 걸로 싸운다"며 "아이 유치원에서 숙제를 조금씩 내준다"며 "힘든 건 아니지만, 난 그런 것도 습관이 잡혀야 한다고 생각해 FM처럼 교육한다. 난 아이가 앉아서 숙제 했으면 좋겠는데, 남편은 '굳이 왜 각 잡고 시키냐'고 하더라. 정말 사소한 걸로 부딪힌다"고 털어놨다.
패널들이 "목소리가 작아서 크게 화를 안 낼 것 같다"며 의아해하자, 최지우는 "왜요! 내죠"라고 답했다. 그룹 'H.O.T' 출신 문희준은 "이 톤으로 화를 내는 거냐"고 물었고, 최지우는 "아, 내죠!"라며 버럭했다. 문희준은 "화가 풀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답니다.
이날 최지우는 제이쓴 부자가 어머니와 남이섬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고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우리 엄마도 나랑 딸을 보고 '세 살짜리 애를 데리고 다닐 나이가 아닌데 애쓴다'고 한다"며 "아무래도 내 딸이 고생하고 힘들어해 엄마가 보기에는 짠한 것 같다"고 했다.
한편 최지우는 2018년 IT업계 종사자 이서호(39)씨와 결혼, 2년 만인 2020년 딸을 낳았습니다.
2) 최지우 딸 자녀는
최지우 딸, 4살 맞아? 벌써 효녀..“목욕할 때 엄마 등 밀어줘..뭔가 슬퍼
-2025. 1. 1.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지우가 훌쩍 커버린 딸과의 일화를 전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푸른 뱀의 해엔 행복 가득, 사랑 가득’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가 응봉산 등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은우, 정우는 생애 첫 등산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집으로 돌아와 목욕을 했다. 엉성한 손길로 은우 눈에 거품이 들어가게 했던 과거와 달리 김준호는 섬세한 손길로 은우, 정우 형제를 씻겨주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스튜디오에는 최지우를 향해 “딸과는 어떻게 목욕을 하냐”라고 물었다. 최지우는 “딸이 동성이니 같이 목욕하는데 (딸이) 등을 밀어준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최지우 딸은 아직 4살이기 때문. 그는 “어려서부터 했는데 기분이 되게 묘한 게 약간 가만히 있으면 이렇게 딱 밀어준다. 30년 후의 내 모습 같고, 컸는데 약간 뭔가 슬퍼지는 것 같고 약가 그렇다. 같이 하니까 너무 좋긴 좋다”라며 딸의 성장이 기쁘면서도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