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해인 정소민 열애 발리 화보 출국 결혼 나이 키 정약용
참아남
2024. 12. 25. 10:47
- 정해인의 프로필 이력 경력 누구
출생
1988년 4월 1일 (36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신체
178cm, 70kg
가족
아버지 정상진(1962년생)
어머니 강유미(1960년생)
남동생 정해준(1995년생)
학력
서울신길초등학교 (졸업)
성남중학교 (졸업)
영등포고등학교 (졸업 / 46회)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종교
가톨릭 (세례명: 바오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는 ‘달달’ 케미, 발리에서 생긴 일
-2024. 11. 16.
정소민과 정해인이 달달한 케미를 자랑했다.
15일 배우 정소민의 채널 '정소민ssomday'에는 "어때어때? 발리 화보촬영 비하인드 가져왔는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정소민은 "오늘 발리 화보 촬영을 가는 날이다. 비하인드 겸 브이로그 겸 겸사겸사 드라마('엄마친구아들')가 끝나는 시점이라 카메라를 켜봤다"라고 밝히며 영상을 열었다.
이어 발리로 가는 비행기 안, 정소민은 기내식, 독서 등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발리에서 도착한 후에는 스태프들과 식사를 하는가 하면, 야외 공연도 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화보 촬영장에서는 정소민과 정해인의 완벽 케미가 시선을 끌었다. 카메라 앞에선 정해인은 "입욕제를 써서 아침부터 반신욕을 해서 영혼이 다 빨린 느낌. (화보가) 너무 잘 나오고 있다"면서 "쌍꺼풀이 생겼다"고 했다. 그러자 정소민은 "어 진짜네"라며 "안경이 참 잘 어울리시네요"라고 칭찬했다.
또 정해인은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던 정소민에게 “또 회장놀이하네. 일어나 빨리”라며 절친한 모습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 장소에서 서로의 얼굴을 잡는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은 찰떡같이 상황극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한편 정소민은 최근 종영한 tvN '엄마친구아들'에서 배석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정소민은 이번 작품에 함께 출연한 정해인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정해인은 영화 '베테랑2' 인터뷰에서 열애설 관련 질문에 "그만큼 케미스트리가 좋다는 것"이라면서도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정소민은 '엄마친구아들' 종영 인터뷰에서 "사실이 아니었다"며 "그냥 케미가 좋았다"고 해명했습니다.
"알고리즘에 정약용 많이 떠" 정해인, 정약용 직계 6대손…닮은 꼴 얼굴
-2024. 10. 9
지난 6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주인공 최승효 역을 맡은 배우 정해인이 다산 정약용의 직계 후손이라는 특별한 배경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엄친아’에서 ‘베테랑’ 배우로 성장한 정해인이 나왔습니다.
그는 특히 다산 정약용의 후손으로서의 정체성과 그의 독특한 유튜브 알고리즘이 눈길을 끌었다.
정해인은 다산 정약용의 둘째 아들 정학유의 직계 후손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배경을 원래 알고 있었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정해인은 “저는 어렸을 때부터 친할머니, 친할아버지와 함께 살아서 많이 들었다”면서도 “사실 그때는 크게 와닿지는 않았던 것이다”고 답했습니다.
위인의 후손이라는 점이 어린 시절 그에게 그다지 큰 의미로 다가오지 않았다는 것이다.
역사 공부를 통해 조상인 정약용에 대해 본격적으로 이해하게 됐다는 정해인은 “역사 공부를 하면서 그때부터 다시 찾아보기 시작했던 것이다”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조상의 가르침과 발자취를 되새기며 자부심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정해인의 유튜브 알고리즘에는 정약용의 흔적이 자연스레 스며들어 있다. 그는 “제 알고리즘에도 다산 정약용 선생님의 말씀이나 아들에게 전하는 편지 같은 내용이 많이 뜨더라”며 웃음 섞인 고백을 전했다. 역사적인 인물의 후손으로서 느끼는 독특한 경험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답니다.
또한 정해인은 이러한 알고리즘이 때로는 조상의 가르침을 되새기게 해주는 계기가 된다고 말했다. 그는 “정약용 선생님의 편지나 글을 보면서 생각하게 되는 부분이 많다. 그런 알고리즘 덕분에 조상의 삶을 조금 더 가까이 느끼게 되는 것 같은 마음이다”며 소회를 전했다. 조상과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지닌 정해인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