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성빈 아파트 가격 평수 집 위치 동네 어디 자동차
참아남
2023. 6. 10. 01:46
"혼자 산 지 3주 차" 윤성빈, 깔끔+미니멀라이프 집 공개
- 2023. 6. 9
윤성빈이 자취 3주차 집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이자 피지컬 최강자 윤성빈이 등장해 자신의 솔로 하우스를 공개했답니다.
윤성빈은 "뭐라고 소개해야할 지 모르겠다. 은퇴를 해서"라며 "예전에 썰매 좀 탔던 윤성빈"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코드쿤스트는 윤성빈의 팬이라며 "피지컬:100 때 빠져있었다. 예전에 만나서 악수했는데 다음 날 물리치료를 받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날 윤성빈은 침대에서 인형을 껴 안고 일어나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인형에 이름이 있나"라고 물었고 윤성빈은 "그냥 인형이다. 이름이 없다"라며 "굳이 붙이자면 죽부인 정도"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MBTI가 뭐냐"라고 물었고 윤성빈은 ISTP라고 말했다. 키는 "나도 T인데 이 정도는 아니다"라고 말했고 전현무 역시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윤성빈은 그레이트 킹 사이즈 침대에서 일어났다. 독립한 지 3주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윤성빈은 "나 혼자 사는데 뭐가 그렇게 필요하겠나. 미니멀 라이프"라고 소개했다. 윤성빈은 "짐은 이게 다인데 많이 부족한가"라고 물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성빈은 "내가 독립한 이유는 딱 하나다. 이동거리 때문"이라고 말했다. 윤성빈은 5월부터 집을 골랐다고 말했다. 윤성빈은 "많이 보지 않았다. 두 세 곳 보고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던 상황이다"라며 "많이 걸으면 근손실이 오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참고로 윤성빈의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으로 보이며, 아파트 평수는 25평에, 집값 가격은 10~12억원정도로 보인답니다.
"여전한 갑옷 복근" 윤성빈, 은퇴 후에도 관리하는 '운동라이프
-2023. 6. 10
윤성빈이 은퇴 후에도 관리하는 운동라이프를 선보였다.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윤성빈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답니다.
이날 윤성빈은 스튜디오에 등장해 자기소개를 해 달라는 말에 "은퇴한 상태라서 뭐라고 소개해야 할 지 모르겠다"며 난감해 했다. 전현무는 "한국의 아이언맨"이라고 대신 얘기해주며 요즘은 자기PR시대라는 것을 강조했다. 윤성빈은 "제 입으로?"라고 머뭇거리다가 "예전에 썰매 좀 탔던 윤성빈이다"라고 말했다.
윤성빈은 슈퍼 킹도 아니고 그레이트 킹 사이즈의 침대에서 알람 소리를 듣고 기상을 했다. 키는 윤성빈의 침대 사이즈를 보고 놀라며 "저랑 코쿤 형 10명도 정말로 잘 수 있겠다"고 했답니다.
독립 3주 차라는 윤성빈은 일어나자마자 체중 체크를 한 뒤 닭가슴살 2개를 전자레인지에 넣었다. 윤성빈은 닭가슴살을 하루에 6개 정도 먹는데 한창 많이 먹을 때는 10개도 먹었다고 했다.
닭가슴살로 관리를 하는가 싶었던 윤성빈은 흰쌀밥, 진미채, 김치까지 꺼내서 아침 식사 준비를 했다. 박나래는 윤성빈의 나트륨 섭취에 "인간미 있다"고 말했다.
윤성빈은 빠른 속도로 식사를 한 뒤 바로 뒷정리를 하고는 설거지를 했다. 윤성빈은 우람한 팔 근육을 뽐내며 그릇들을 혼내주듯이 설거지를 했다. 코드쿤스트는 윤성빈의 팔 근육에 "내 종아리보다 두껍다"며 눈을 떼지 못했답니다.
윤성빈은 12시가 되자 운동을 하기 위해 나갔다. 전현무는 "은퇴하고 나서도 운동하는 게 충격적이다"라고 놀라워했다. 윤성빈은 SG워너비의 'Timeless', 더넛츠의 '사랑의 바보' 등을 들으면서 이동했답니다.
윤성빈은 크로스핏 센터에 도착해 운동 메이트들과 데드리프트, 바벨로우, 친업까지 모든 운동을 12개씩 4세트로 하기로 했다. 윤성빈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운동은 삶의 낙이다. 그래서 계속하는 거다"라고 했지만 힘든 것은 어쩔 수 없었다.
윤성빈은 "해야만 하니까 하는 거다. 운동 하면 힘들다. 힘든 건 싫다. 맨날 가기 싫다. 어디 부러지는 거 아니면 간다. 감기나 장염 때도 가서 운동했다"고 전했다.
윤성빈은 데드리프트를 하고 땀이 많이 나자 등 운동인 바벨로우를 하기 전 상의를 벗었다. 윤성빈은 은퇴한 상황임에도 슈트가 필요 없는 갑옷 복근을 유지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답니다.
윤성빈은 손바닥이 몸쪽을 향하는 턱걸이인 친업 운동을 하고 에어바이크와 머슬업 운동까지 한 후에야 점심을 먹었다. 윤성빈은 운동 메이트들이 삼겹살과 항정살을 먹는 와중에 닭가슴살을 데워서 먹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