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성현 아내 조다봄 승무원 언니 부인 결혼 프로필 집
참아남
2024. 10. 21. 11:41
백성현♥조다봄, 4층 집 공개…"이 정도면 건물인데?" 깜짝
-2024. 10. 7
백성현, 조다봄 부부가 4층 집을 깜짝 공개했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5년 차 배우 백성현이 항공사 승무원 아내 조다봄 씨와 처음으로 출연해 주목받았다.
특히나도 이들 부부가 두 아이와 지내는 집을 공개했다. 화려한 현관에 시작부터 이목이 쏠렸다. MC 및 출연진이 "스튜디오 같아, 로맨틱하다"라고 입을 모았다.
현관 옆에는 바로 계단이 보였다. 2층에는 깔끔한 거실이 있었다. 주방도 깨끗하게 정리돼 있었다. 3층에는 아이들의 침실, 부부 침실이 있었는데,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4층까지 있다는 말에 출연진이 놀라워했다. 방송인 조우종이 "이 정도면 정말로 건물 아니에요?"라며 깜짝 놀라 웃음을 샀다. 이에 백성현이 "타운하우스인데, 4층이다"라고 알렸다. 4층에는 아이들의 아지트가 있어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동상이몽2' 백성현, "어머니, 장인 장모님께 사돈 오빠, 사돈 언니라고 불러" 폭소
-2024. 10. 15
백성현 조다봄 부부가 화목한 가족들의 모습을 공개했답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백성현 조다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백성현의 아내 조다봄은 손님들을 맞이했다. 자신의 집인양 자연스럽게 들어온 이들은 조다봄의 언니와 백성현의 어머니가 방문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세 사람은 익숙한 듯 모여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멤버가 이상한데? 전혀 예상치 못했던 멤버네"라고 놀랐답니다.
백성현 조다봄 부부는 양가가 함께 여행도 간다고 밝혔고, 백성현은 "퇴근하고 올 때면 어디에 있으니까 일로 와한다"라며 자연스러운 듯 이들의 모습을 바라보았다.
모녀 같은 고부인 조다봄과 백성현의 어머니. 이에 조다봄은 "시어머님이랑은 연애할 때부터 친했다. 오빠가 군대 갔을 땐 같이 면회도 가고 같이 *도 마시고 오빠 빈자리를 서로 채워줬던 거 같다. 그래서 신혼 초에도 같이 살았다. 1년 반 정도"라고 밝혔답니다.
이를 보던 백성현은 "어머니가 저보다 20살 많으시다. 68년생이신데 정말 화끈하고 화통하다. 대장부 스타일인데 장인 장모님을 처음 뵙는 자리에 사돈 언니, 사돈 오빠 막 이랬다. 장인어른이 처음에는 되게 당황하셨는데 이후에는 가족 모임마다 사돈 오시냐고. 오셔야 재밌으니까 오시는지 정말로 묻는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