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솔미 남편 한재석 아버지 나이 프로필 부인 아내 기아자동차 한승준
참아남
2025. 5. 2. 19:50
기아자동차 채용, 전 부회장이 한재석 父 '드라마서 보던 금수저 집안?'
-2016. 1. 13
한재석 박솔미 부부가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한재석의 집안에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재석의 아버지는 한승준 전 기아자동차 부회장으로 알려졌다. 한 전 부회장은 서울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1966년 기아자동차에 입사, 1993년 대표이사에 이름을 올렸다.
한재석 역시 서울 휘문고와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수재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한재석은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연인으로 데뷔해 '이브의 모든 것' '대망'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한편, 한재석 박솔미 부부는 지난 2013년 4월 결혼을 올리고 지난해 3월 첫째 딸을 얻었다. 한재석 박솔미 부부는 오는 11월에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박솔미 "남편 한재석과 9년째 각방, 결혼 사진도 없어
-2022. 4. 30
박솔미가 결혼 후부터 지금까지 한재석과 각방을 쓰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4월 2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박솔미는 심진화, 김원효를 집에 초대해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했답니다.
집에 오자마자 남다른 텐션을 자랑한 심진화는 박솔미가 만든 대파 샐러드를 흡입했다. 박솔미의 집에 처음 방문한 심진화는 거실을 둘러보던 중 박솔미의 사진을 보고 결혼식 사진이냐고 물었다. 박솔미는 “우리 집에는 결혼 사진이 없고 내 사진만 있다. 사진을 찍어 놓고 사진 파일을 안 받았다. 파일을 받아 가라고 2년 후에 연락이 왔는데 대답만 하고 안 갔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심진화는 박솔미가 결혼 11년 차에도 변함없이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을 부러워하자 “계속 표현을 해야 한다. 내가 언니한테 숙제 내준 것 기억나냐. 하루에 한 번씩 형부한테 ‘사랑한다’라고 말하기”라고 말했다. 박솔미는 “내가 그거 두 번 했더니 콧노래를 부르더라”고 말했다.
심진화는 박솔미를 위해 호랑이 무늬 커플 속옷을 선물했다. 예상치 못한 강렬한 디자인에 당황한 박솔미는 스튜디오에서 “남편한테 속옷을 안 줬다. 그거 입고 걸어올까 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뒤늦게 김원효도 집에 도착했고, 박솔미는 두 사람에게 자신의 단짠 소스로 맛을 낸 한우 초대형 꽃갈비를 대접했다. 식사 중 심진화는 김원효에게 자신이 모았던 1억 원을 선물한 사연을 공개했다. 심진화는 “결혼하고 원효 씨가 버는 돈으로 우리가 살았다. 결혼 5년 차 쯤부터 나도 돈을 벌기 시작했다. 내가 버는 돈은 계속 저금을 했다. 내 통장이 1억이 채워지는 날 아침에 은행 문 열 때 가서 1억짜리 수표 한 장으로 찾아서 아침상을 차리고 편지를 썼다”라고 말했다.
김원효는 “기분이 되게 오묘했다. 좋은데 부담도 됐다. 10억이 있는데 1억을 주는게 아니라 아예 탈탈 털어서 전 재산을 준 거다. 고마우면서도 감격스러우면서도 책임감이 느껴졌다”라고 털어놨다.
박솔미는 애정 표현을 감추지 않는 부부에게 “우리는 집에서 문자로 부를 때도 있다”라고 설명하며 한재석과 결혼부터 지금까지 각방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박솔미는 “결혼하자마자 한 달 만에 임신을 했다. 입덧이 너무 심했다. 오빠가 지나가면 바로 헛구역질을 했다. 그러니까 같이 있을 수가 없었다. 아기 낳기 전날까지 입덧을 했다”라며 “이후에 둘째가 바로 생겨서 입덧을 했다. 3~4년을 임신, 출산을 했는데 돌이켜보니까 (남편이)되게 서운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 물론 지금까지 얘기한 적은 없다”라고 미안해 했다.
달걀을 주제로 한 이날 대결에서 박솔미는 달걀겉절이, 이경규는 노른자를 활용해 만든 꼬꼬수제비, 박하나는 핫허니스카치에그, 류수영은 마라 고추장 소스를 입힌 닭다리살, 타이거 스킨 에그에 마늘 마요 소스와 토르티아를 더해 먹는 마치닭을 선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