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트롯3 김민욱 소방관 나이 프로필 직업 노래

참아남 2024. 12. 26. 11:36



이경규, 소방관 김민욱 등장에 '하트' 안 눌러…"퇴사 반대"
-2024. 12. 20

미스터트롯3'에 소방관이 출격했습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에서는 3년 차 소방대원 김민욱(나이는 33세)이 도전장을 내밀어 이목이 쏠렸습니다.

그는 화재 진압부에서 근무 중이라고 밝혔다. 이내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살랑거리는 몸짓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여유로운 꺾기 스킬을 본 마스터 군단의 '하트' 세례가 이어졌다.



선배 마스터 군단에서는 '올하트'가 나왔다. 반면 국민 마스터 군단은 '7하트'였다. 이로써 김민욱은 예비 합격자에 이름을 올렸던 것입니다.


마스터 장윤정이 의아해했다. 이경규를 바라보며 "웬일로 안 누르셨냐? 처음으로 안 눌렀다. 너무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경규가 입을 열었다. 김민욱을 향해 "굉장히 훌륭하신 분이다"라면서도 "'소방꾼'을 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싶다. (가수) 꿈을 위해서 소방관을 그만둔다는 건 말리고 싶었다"라며 퇴사를 반대해 웃음을 샀습니다.

대전소방본부, 119음악회 개최…붉은 천사 등 공연
-2024. 8. 15

대전소방본부는 14일 대전 0시 축제 대전역 무대에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및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19 음악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음악회 공연은 소방공무원으로 구성된 119 소방악대와 의용소방대 7인 밴드 ‘붉은 천사’, 의용소방대 송상중, 김대성 대원, 강원정선소방서 김민욱 소방관 등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한편 1부는 대전119소방악대와 중앙119소방악대의‘오페라의 유령’,‘김광석메들리’등 협주와 ‘고맙소’등 소방악대원의 독창으로 진행됐고, 2부는 송상중, 김민욱, 김대성, 붉은 천사가 ‘풍악을 울려라’,‘막걸리 한잔’등 대중가요를 부르며 시민들과 소통했답니다.

목종균 대전 119 소방악대장은 “119 음악회는 시민들과 소방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로 더 좋은 음악과 함께 안전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지난달 집중호우 피해·복구 때 보여준 소방대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의 활약이 눈에 선하다. 늘 시민을 위해 헌신하는 고마운 분들”이라면서 “오늘 만큼은 긴급출동이 아니라 신명 나는 음악으로 이 무대를 채워주시고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답니다.

한편, 119소방악대는 1988년 6명의 대전소방관이 모여 창단한 36년의 전통을 지닌 악단으로 현재 21명으로 구성돼 있다. 소방의 날 행사, 삼일절 기념행사 등 주요 국가·지자체 단위 행사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