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진 부인 아내 와이프 강정연 나이 딸 결혼 가족 아버지

참아남 2024. 3. 7. 09:31



‘여배우급’ 남진 딸, 얼마나 출중하면···“데뷔할 뻔
- 2024. 3. 7.

가수 남진이 큰딸의 미모를 자랑했다.

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는 가수 남진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남진은 자식들에 대해 “아들 하나, 딸 셋이다. 아들이 막내”라고 밝혔다. 이때 사진이 나오며 ‘여배우급 미모’ ‘엄마 아빠를 골고루 닮은 4남매’라고 소개됐다.

어떤 아빠냐는 질문에 “난 잘 모른다. 연예인 생활을 오래 해 바빴다. 출퇴근이 아니다. 그러다 보니 자식에게 좀 아쉬움이 있겠지. 아빠하고 함께 하는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항상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답니다.



그러나 알고 보면 다정다감 그 자체라고. 그는 “볼 뽀뽀는 하루에 몇 번씩 한다. 지금도 한다. 딸이니까. 사랑을 뜨겁게 표현하는 편이다. 아들에게는 못하는 편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내가 아버지가 딸 여섯 낳고 나를 낳았다. 굉장히 엄하셨다. 누나들에게 자상한데 나한테는 그랬다”고 대답했다.


이를 듣던 MC 전현무는 “대물림하는 거냐”고 물었고 남진은 “그게 싫었는데. 아들에게 아버지처럼 하면 보고 자라는 게 무섭더라. 따라 하게 되더라. 아들에게 미안하다. 아버지를 닮더라”라고 털어놨답니다.

이어 “큰딸이 여배우급 미모라더라. 데뷔할 뻔했다고?”라는 질문에, 남진은 “그럴 뻔했다. 결혼해서 잘 산다”고 답했습니다.

남진 미모 아내+아들 딸 얼굴+집, 데뷔 45년만에 첫공개
- 2011. 2. 25

남진이 방송 최초로 가족을 공개했다.

남진은 2월 25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 데뷔 45년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남진은 "내가 가족들이 오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 집사람은 공연장을 잘 찾지 않는다"고 그동안 아내의 모습을 방송에 공개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집 사람을 위해 노래를 한번도 한 적이 없다. 보수적인 게 있다"고 애정표현에 소극적임을 고백했다.

그러나 남진은 "목포에서 3, 4년 정도 살 동안 아내는 집 밖으로 안나왔다. 남편이 연예인이니까 더 그런걸 느끼는 것 같다"며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남진의 재미교포 아내 강정연씨가 '좋은아침' 카메라에 포착됐다. 그러나 카메라 앞에 나서는 게 익숙지 않은 강정연 씨는 카메라를 피했다.

남진은 방송 최초로 어머니와 아내, 세 딸과 아들의 모습이 담긴 가족사진도 공개했다. 슬하에 1남 3녀를 두고있는 남진은 막내아들에 대해서 "우리 아들은 성격이 좀 사납다. 키도 180cm로 크다"고 소개했다. 이어 "아버지가 나를 엄하게 가르쳐서 나도 아들에게 똑같이 한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답니다.


반면 남진은 딸들은 애지중지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남진은 "바로 옆에 사는 큰 딸은 자주 집에 놀러온다. 아까도 왔다갔다"며 최근 결혼한 큰 딸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한편 데뷔 45주년을 맞은 남진은 3월 5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산 대전 수원 인천 제주 부산 대구 광주 목포 등에서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