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상지 프로필 나이 남편 송치훈 부인 아내 와이프
참아남
2023. 5. 14. 10:41
13년 열애' 남상지♥송치훈 오늘(14일) 결혼
- 2023-05-14
배우 남상지와 송치훈이 13년 열애의 결실을 맺는답니다.
남상지와 송치훈은 5월 14일 대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남편 쪽 연고지인 대전에서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모시고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남상지와 송치훈은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13년 동안의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그 결실을 맺게 됐답니다.
남상지는 결혼에 앞서 “삶의 궤를 함께하며 정말로 재미나게 살아보겠습니다”라며 “축하와 격려 부탁드는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봄날 모두 정말로 행복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고 말했답니다.
송치훈도 “싱그러운 봄 내음이 가득했던 5월 14일, 선후배에서 연인이 되었던 저희가 13년 만에 부부가 되려고하는 것입니니다. 축하와 격려로 응원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답니다.
2012년 영화 ‘최씨네 모녀’로 데뷔한 남상지는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와 더불어서, ‘별별 며느리’, ‘미스터 션샤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으라차차 내 인생’ 등과 영화 ‘결혼전야’, ‘귀향’, ‘덕혜옹주’, ‘루시드 드림’,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증인’, ‘백두산’, ‘광대:소리꾼’, ‘사는게 먼지’, ‘비밀의 정원’ 등에 출연했답니다.
송치훈은 지난 2018년 서울연극제 신인연기상을 수상했으며, 드라마 ‘눈이 부시게’, ‘로스쿨’, ‘나의 해방일지’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