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수 홍지윤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키 소속사 팬카페 프로필
참아남
2023. 8. 19. 14:02
"강하늘 좋아해" 홍지윤, 이상형부터 성대낭종·다리 부상 시련 고백까지
-2021. 10. 19
연애도사2’ 홍지윤이 이상형을 강하늘이라고 밝힌 가운데 그동안 겪었던 시련들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18일 밤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2’에는 올해 27살인 트롯 바비 홍지윤이 출연했답니다.



그는 “연애를 하면 항상 끝이 안 좋다. 상대방이 거짓말을 한다거나, 바람을 피운다거나 했다”고 털어놨다.
냉도사 박성준은 홍지윤에 대해 “흐름상 운적으로 봤을때 짝이 없었던 것도 있고 조금 답답하다”고 말했다. 이어 “연애를 할 때도 초반의 단계를 넘어가면 남자한테 너무 안도감과 안정감을 주는 편이다. 늘 내 옆에 편안히 있어줄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홍지윤은 “완전 맞다”며 크게 공감했다. 그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술자리를 안 간다.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안 한다”고 말했다. 그런데 남자친구의 술자리를 허락한답니다.
신동은 “바람 안 피울 사람도 지윤씨를 만나면 바람피울 가능성이 있냐”고 물었다. 냉도사는 “답답하니까. 워낙 안전하니까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싶은 마음일 들 수 있다”고 말했다.
홍지윤은 목소리를 잃을뻔했던 고통스러운 순간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목이 크게 다친 적이 있어서 노래를 못 하는 상황이었다. 인어공주처럼 목소리를 아예 잃었다. 판소리는 방학때마다 산공부라고 해서 폭포밑에서 훈련을 하곤 한다”고 말했다.


이어 “목이 안 좋아서 쉬겠다고 하니 선생님이 크게 반대를 했다. 그때 선생님과 관계가 틀어지면서 혼자 연습을 학 됐고 홀로 연습하던 중 성대에 낭종이 왔다. 꿈이 물거품이 되는 것 같아 절망적인 상황이라서 남자친구한테 털어놨는데 ‘너만 힘든게 아니다’라는 피드백이 왔다”고 말했답니다.
그러면서 “위로 한 마디가 듣고 싶었을 뿐인데…”라며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다. 박성준은 “의지하고 기대할수 있는 남자를 만나기가 어렵게 태어났다. 기댈 수 있는 남자를 찾는 노력을 조금 더 해야한다”고 조언했다.
홍지윤은 “무슨 일을 할 때마다 고비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보컬 레슨해주는 선생님이 소속사에 추천을 해줬다.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어서 참여하려고 했는데 부상을 당했다. 다리 신경이 눌리는 부상을 당해 6개월동안 보조기 없으면 걷지를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원래는 보컬 그룹으로 데뷔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내부 사정으로 아이돌 연습생이 됐다. 춤을 무리하게 연습하다가 다리를 다치게 됐다”고 말했다.
홍지윤은 물의 기운이 가득한 곳에서 도사팅을 진행하게 됐다. 홍지윤은 “이번에는 기필코 제대로 된 성공적인 연애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착하고 순수하고 웃는게 예쁜 사람이 좋다. 이상형은 강하늘”이라고 수줍게 고백했답니다.
홍지윤,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첫 주자..4일 발매
- 2021. 6. 1.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이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첫 OST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홍지윤은 오는 4일 정오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OST Part1을 발매한다.
‘미스트롯2’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왔던 홍지윤은 심사위원 및 대중의 극찬 속에 최종 선을 차지하며 실력과 매력 모두를 갖춘 가수로 인정받았다. 이어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으며, 그 결과 화제의 드라마 첫 OST 주인공의 자리까지 꿰차 ‘대세’임을 증명했답니다.
특히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에 다수의 레전드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홍지윤은 당당하게 첫번째 가창자로 발탁되는 영광을 안았다.
홍지윤은 최근 OST 녹음 현장에서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역대급 음색을 자랑하며 수월하게 작업을 진행해 스태프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지윤은 생애 처음으로 OST 가창에 참여했음에도 불구하고, 드라마와 OST 분위기에 완벽하게 몰입하며 진정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 홍지윤은 OST 등 음악 뿐 아니라 연기 등 더 많은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라, 대세로 자리매김할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답니다.
한편 홍지윤이 참여한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첫 OST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