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수 린 남편 이수 부인 아내 나이 프로필 결혼 가족 자녀 제주
참아남
2023. 9. 8. 11:35
‘이수♥’ 린, 으리으리한 제주 대저택 공개..“제일 좋아하는 공간”
- 2023. 5. 15
가수 린이 제주도 세컨드 하우스를 공개했다.
린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들은 모두 제주도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데, 린은 각각의 사진 마다 설명을 붙여뒀습니다.




"제주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라는 설명이 붙은 첫번째 사진은 거울 앞에 앉아 '사진을 찍는 린의 모습이 담겼다. 린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큰 규모의 한 유명 카페를 방문, 야외에서 모자를 쓰고 있는 사진도 게재했다.
린은 최근 제주도에 집을 사 세컨드 하우스로 삼고 남편 이수와 함께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린의 소속사 325E&C 관계자는 이날 뉴스1에 "부부가 함께 곡 작업도 하고 쉬기도 하는 작은 집이다, 린이 워낙 제주도를 좋아한다, 집을 구매하기 전에는 제주도에 가서 한달살이도 할 정도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린 이수와 지난 2014년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특히 이수는 지난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건물을 89억여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답니다.
가수 린-이수 결혼, 동료에서 연인으로.. "이젠 부부사이로
- 2014. 4. 29
가수 린(33·이세진)과 이수(33·전광철)가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언론은는 "린과 이수가 오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29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린과 이수는 최근 극비리에 결혼준비를 시작했다"면서 "두 사람이 최근 예식장 예약을 마쳤다. 둘 다 검소하고 소박한 결혼을 원해 차근히 함께 식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답니다.
앞서 린과 이수는 3년간 교제를 했으며 열애사실은 1년 전에 공식적으로 밝힌 바 있다.
가수 이수는 2000년 그룹 문차일드의 보컬로 데뷔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엠씨더맥스로 활동하며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등으로 팬들의 사랑을 얻어왔다.
린은 지난 2001년 1집 '마이 퍼스트 컨페션'으로 데뷔했다. 이어 2004년 발표한 2집 '사랑했잖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SBS '별에서 온 그대'의 OST '마이 데스티니'로 수많은 인기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