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다라박 실제키 재산 나이 국적 프로필 필리핀 동생 재산 집
    카테고리 없음 2022. 10. 6. 02:07

    

    산다라박, 아이유·이효리 이어 재산 3위?.."300억 벌긴했지만"
    - 2022. 10. 5.

    가수 산다라박이 300억 재산설을 해명했답니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소식좌' 먹방 콘텐츠로 소식 열풍을 불러일으킨 '대세 소식좌' 박소현과 산다라박이 출연했다.


    이날 김숙과 송은이는 두 사람에게 "소식에 대한 영상이 굉장히 인기가 많다"라고 물었고, 박소현은 "저도 잘 모르겠다. 김숙 씨가 4년 동안 영상을 모았는데 그게 왜 신기한지 모르겠다"라고 이야기했답니다.

    정형돈은 "술을 먹으러 가기 전에 숙취해소제를 먹고 술을 못먹었다고 하더라"라고 산다라박에게 물었고 "액상이랑 알약을 먹으면 위가 포화가 된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박소현은 "아침은 아이스 바닐라라테를 먹는다. 쌀밥은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먹는다. 근데 즉석밥 4/1을 먹는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산다라박은 "꼬마김밥으로 메뉴를 바꿨는데"라고 이야기했고, 옆에서 박소현은 "한 줄 먹냐"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민경훈은 "두 사람은 만났을 때 서로가 소식좌라는 걸 알았냐"라고 물었고, 박소현은 "둘이 처음 만났는데 음식이 줄지 않더라. 그리고 둘이서 여행을 갔는데 음식이 너무 많이 남아서 호텔로 다 가져와서 먹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산다라박은 "언이랑 둘이 여행을 갔는데 '난 저녁 안 먹으니까 먹고와'라고 하더라. 둘이 여행가서 혼자 저녁을 먹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또 "폭식을 얼만큼 해봤냐"라는 질문에 정형돈은 "김밥 한 줄로 비교를 해달라"라고 부탁하자 산다라박은 "그렇게 까지는 못 먹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송은이는 "두 사람이 '밥맛없는 언니들'을 하고 있는데 섭외하고 황당했다는데"라고 물었고, 박소현은 "먹방쪽에서 섭외를 받아 본 적이 없다. 산다라박이랑 저랑은 둘이 먹어도 1인분을 못 먹는다"라며 먹방프로그램 섭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많은 분들이 게스트로 참여하셨는데 다들 밥맛 떨어진다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소현은 또 다른 대표 소식좌로 꼽히는 주우재에 대해 "주우재는 우리가 이긴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주우재는 말을 계속하면서 젓가락은 한 번도 들지 않더라. 말발로 우리를 속이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소현은 "소식좌에도 결이 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인정하는 '최고의 소식좌'로 코드쿤스트를 꼽으며, 박소현은 "저희는 식탐이 있는 소식좌다 식탐은 있는데 많이 못 먹는 스타일이고, 코드 쿤스트는 아예 식탐이 없는 소식좌 스타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산다라박은 "나는 고구마에 김치라도 올려 먹는데, 코드 쿤스트는 종일 고구마만 먹더라"라고 철저하게 선을 그었다.

    

    또 박소현은 자신만의 '소식좌 3계명'과 철학을 밝히며 "5분간 씹어라, 5분간 삼키지 마라, 5분간 목구멍을 닫아라", "오래 씹으면 풍미가 확 남는다"라고 말해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결국 즉석에서 김밥으로 '5분 씹기'를 보여달라고 부탁했고, 박소현은 "산다라박은 이렇게 큰 건 힘들다"라고 말해 또 한 번 모두를 웃겼다. 결국 옥문아들과 함께 5분 씹기에 도전했지만 옥문아들은 "못참겠다"라며 도전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였다.


    'X세대가 사용된 곳은'이라는 문제가 나왔고, 김종국은 "화장품 광고"라고 단번에 문제를 맞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동물원의 소식좌'는 이라는 문제에 박소현은 "누가 저보고 앵무새라고 한 적이 있다"라고 이야기했고, 산다라박은 "앵무새도 소현 언니보다 더 먹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박소현은 "나초를 뜯으면 두개 정도 먹는다. 한달을 먹어도 못 먹는다. 근데 새들에게 나눠 줘보니까 진짜 빨리 먹더라"라고 말했다. 또 산다라박은 "진짜 미쳤을 때 라면 한 봉지를 먹었다"라고 소식좌 면모를 보였다.

    산다라박은 "가족들도 소식을 한다. 그래서 피자를 먹으려면 가족이 다 있는지 확인을 하고 시킨다. 근데 그것도 남는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답니다.

    송은이는 "명절에는 뭘 드시냐"라고 물었고, 박소현은 "어머니가 손이 크시다. 근데 그게 다음해까지 넘긴다"라고 말해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2NE1 완전체에 무대를 꾸몄던 것에 대해 산다라박은 "비밀 유지각서도 썼었다. 그리고 매일 밤마다 소속사 몰래 연습을 나갔어야 해서 거짓말을 가장 많이 했던 시기였다"라고 말했다. 또 김숙은 "완전체 무대를 또 기대하는 분들이 계신데"라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얼마전에 god 박준형 오빠를 만났는데 '그거 진짜 어렵다'라고 하더라. 오래걸릴지 모르지만 기다려달라"라고 팬들에게 부탁했답니다.

    산다라박은 "비대면 연애전문가냐"라는 질문에 "코로나 시국 이전에도 연애 금지령을 철저히 지켰기 때문에 비대면 연애를 해왔었다. 소속사에서 연애 금지령이 있었고, 숙소 앞을 남자가 찾아와도 거절했었다. 하지만 그 이후로 대면 연애를 하는데 안 믿는다"라고 이야기했답니다.


    정형돈이 "열애설 사진이 한 번도 안 찍히지 않았냐"라고 의아해하는 반응을 보이자, 그는 "사진 찍히기 전에 늘 헤어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산다라박이 신발 수집으로 유명하지 않냐. 몇 켤레 정도 있냐"라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1000컬레 정도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산다라박은 "가장 비싼 신발은 2,000만 원 정도 된다. 난 신발을 색깔별로 다 산다. 정말 가끔 신는데 더러워지는 게 싫어서 집에서 신고 돌아다닌다"라고 말해 남다른 스케일의 '운동화 콜렉터' 면모를 보였답니다.

    산다라박은 K-POP 여가수 중 재산 순위가 아이유와 이효리에 이어 3위라는 기사에 대해 "제가 300억이 있다고 기사가 나왔다. 실제로는 없어서 속상했다. 근데 생각해 보면 300억 정도 벌었을 것 같다. 쇼핑 안 했으면 부동산 구매할 수 있었을 것 같다"라며 '300억 보유설' 해명했습니다.

    - 산다라박의 프로필 경력 이력은???

    이름 본명은?
    박산다라
    출생 나이 생일 국적
    1984년 11월 12일 (37세)

    고향 출생지 출신
    부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몸무게
    160cm 40.6kg
    가족관계
    어머니, 여동생 박두라미, 남동생 천둥

    학력
    필리핀 파사이 충 후아 아카데미
    종교
    무종교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그룹 경력
    2ne1 (2009. 05. 17 ~ 2016. 11. 26)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 연예계 활동은 2004년 필리핀의 연예인 공채 프로그램에 2등으로 선발되며 시작하였다. 이후 대한민국으로 건너와 2009년 걸그룹 2NE1의 멤버로 재데뷔했답니다.

    영어 이름은 Sandara Park, 그룹 내 약칭은 Dara(다라). 2NE1 당시 활동명 산다라박이란 이름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개인 마이크 색은 주황색이랍니다.

    

    '산다라'라는 이름은 우리말 이름으로 본명이다. 데뷔 초기에 아버지가 "슬기롭고 총명하고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라"는 뜻으로 김유신 장군의 아명(兒名)을 따서 지었다고 밝혔으나, 김유신 장군의 아명은 어느 기록에서도 전해진 것이 없으므로 사실과는 다르답니다.


    2016년 11월 2NE1의 해체 이후로는 연기와 예능 활동을 주로 해오고 있답니다.

    - 필리핀 활동 내역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약 11년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거주했으며, 2004년 필리핀의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에서 2위를 차지하며 필리핀에서 먼저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그 사실이 KBS 2TV 인간극장을 통해 알려지면서 필리핀의 보아라는 별명과 함께 국내에서도 이름이 알려졌다. 필리핀 생활 초기에는 영어도 타갈로그어(필리핀 말)도 못했는데, 점차 말하는 능력이 비약적으로 성장했다고 한답니다.

    특히나도 영어 선호가 심한 필리핀에서는 잘나가는 국내 연예인조차도 타갈로그를 안 쓰고 영어로 말하는 경향이 있어서, 갑툭튀 한국인이 일취월장으로 자국어를 하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감동 먹었다고. 이후 산다라로 인해 필리핀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한국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필리핀 내에 한류 열풍을 주도했답니다.

    데뷔 전까지 필리핀에서 유년기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한다. 필리핀에서 나온 다큐멘터리에 따르면 부모 포함 3남매가 모두 단칸방에서 지냈다고 하는데 그 당시 산다라박네 가족이 얼마나 경제적으로 고생했는지를 알 수 있다. 그리고 처음 필리핀에 도착했을 때의 부족한 따갈로그어와 영어 때문에 학교 아이들에게 놀림을 많이 받았다고. 그 후 무척 연약하고 상처를 잘 받는 소심한 성격이 되었다고 한답니다.

    티비 안팎으로 자주 울었던 것은 이런 배경 때문일지도 모른다. 이때문에 필리핀에서는 산다라박의 이야기가 드라마처럼 극화되어 방송되기도 했다. 필리핀 이민 생활 초기의 부적응이라든지 노래를 통한 극복 과정이 잘 그려져 있다. 데뷔 후 많이 는 실력 이외에도 웃음이 많아진 산다라박을 보며 필리핀 팬들이 상당히 즐거워했다는 후문입니다.

    오디션 최종 우승은 필리핀 자국민 소년 Hero가 차지하며 산다라박은 준우승을 하였는데, 시청자들을 상대로 한 인기투표에서는 산다라박이 앞섰다고 한다. 당시 산다라의 인기가 대단해 최종 다섯 명이 확정되는 마지막 선발전에서 약 50만 통의 휴대전화 문자 득표를 기록했고, 이는 여성 출연자 사상 최대의 기록이었답니다.

    해당 오디션이 한국의 슈스케와 같은 프로그램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가수로서의 가창력뿐 아니라 연기력을 비롯한 엔터테이너적인 요소도 체크하는 오디션이라는 점이며 탁월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지도 않았으며 가수로서 오랜 준비 기간을 가지지도 않은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준우승을 차지한 것도 스타 서클 퀘스트가 가진 이러한 특징에 부합되었기 때문이랍니다.

    조그맣고 소심했던 소녀는 한순간에 슈퍼스타가 되었고, 몰려드는 인파에 거리를 제대로 다니지 못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게되었다. 당시 스케줄이 가히 살인적이라 잠도 거의 못 자고 제대로 먹지도 못하며 각종 행사와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였ㄷ바니다.

    필리핀 방송 활동 중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1위를 한 Hero와 짝을 지어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시트콤 드라마와 영화도 찍었다. 한국으로 치면 슈스케 우승/준우승 이후에 우결 커플, 드림하이 커플, 해품달 커플, 별그대 커플 등을 연이어 연기하고 세바퀴, 도전 천 곡, 무한도전,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에 함께 출연한 셈인데 그 때문에 산다라박이 한국행을 택했을 때 마치 실제 커플이 깨진 것처럼 착각한 이들도 있었답니다.

    - 2NE1 활동 내역은?

    2009년 걸그룹 2NE1의 멤버로 한국에서 재데뷔하였다. 그룹 내 담당 포지션은 보컬과 랩입니다.

    

    원래 소속사에서는 가수가 아닌 배우로 데뷔시킬 생각이었다고 한다. 당시 YG의 대표였던 양현석이 방송에서 "산다라가 절대 데뷔를 할 줄 몰랐다"고 했을 정도로 가수가 될 가능성은 희박했다고.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온 산다라는 가수 연습생이 되고싶어했고, "마지막으로 네가 가수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지 보겠다. 한 달 후 결과물을 가져와라"는 양현석의 말에 죽도록 연습했다고 한다. 이때 다른 2NE1 멤버들의 도움을 받아 노래와 춤을 배웠다고

    결국 산다라의 노력을 높이 평가한 양현석이 가수 연습생이 되는 것을 허락했고, 2NE1의 최종 멤버로 발탁될 수 있었다고 한다. 후에 양현석은 산다라에 대해 "2NE1 중 아마 최고의 악바리일 것이다.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만든 친구다. 그 노력을 높이 산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답니다.


    2NE1 활동 당시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자주 시도하는 것으로 유명했답니다. 컴백을 할 때마다 산다라박의 머리가 연신 화제였는데, 보통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헤어 메이크업을 하는 타 걸그룹들과 달리 충격적이고 파격적인, 걸그룹한테서는 상상할 수 없는 머리로 매번 등장했기 때문. 특히 Lollipop과 Fire 활동 당시 하고 나왔던 야자수 머리는 산다라박의 시그니처가 됐을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십 수년이 지났어도 대중들은 산다라박 머리 하면 야자수 머리를 떠올린답니다.

    평소 독특하고 실험적인 시도를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한 2NE1이지만 유독 산다라박이 실험적이고 요상한 헤어스타일을 많이 하는 편이다. 외국팬들의 리액션 비디오를 보면 유독 왜 다라 머리만 가지고 저러냐는 얘기가 심심찮게 나오는 편이랍니다.

    - 성격은???

    성격은 앞서 말했듯이 여리고 소심하다. 낯가림이 심한 편이라 음식점에서 상추나 쌈장을 더 달라는 사소한 부탁을 쑥스러워서 못했을 정도다. 심지어 YG 사내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도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가서 밥을 먹기도 했다. 덕분에 초면인 사람은 낯을 가리는 산다라와 친해지기 어렵답니다. 하지만 친해지면 활발하다 못해 장난끼도 많아진다. 2NE1 TV, 승승장구 출연 당시를 보면 알 수 있다. 현재는 예능활동을 하면서 낯가림을 많이 극복했다고 한답니다.

    매우 엉뚱하고 귀여운 성격을 갖고있다. 2NE1의 전담 프로듀서였던 테디는 2NE1 TV에서 "다라는 4차원, 박봄은 8차원"이라고 언급했었답니다.

    친한 지인들의 미담으로는 굉장히 겸손하고 의리가 강한 성격이라고 한다.[16] 또한 배려심이 많고 다른 사람들을 잘 챙기는 따뜻한 성격이기도 하다.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공민지는 2NE1 활동 당시 그룹 내에서 산다라가 엄마같은 역할이었다고 얘기했으며, 늘 주위 사람들을 배려하고 챙겨주었다고 밝혔습니다.

    '복면가왕' 루돌프 사슴코 정체? '산다라박 남동생' 천둥
    - 2022. 1. 2

    '복면가왕'에서 '루돌프 사슴코' 정체가 산다라박 동생 천둥으로 밝혀졌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루돌프 사슴코는~ 오늘 가왕 되는 날! 루돌프 사슴코'와 '아범아~ 가왕석 부탁하노라~ 아범'의 2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대결 결과 '루돌프 사슴코'는 4표, '아범'은 17표를 받았답니다.


    복면을 벗은 '루돌프 사슴코'는 천둥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싱어송라이터인 천둥은 "직접 프로듀싱 한 곡을 큰누나에게 주고 싶다. 큰누나도 굉장한 아티스트"라며 산다라박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답니다.

    '비스' 라이언방 "산다라박 필리핀 인기多, 자기 좋아하는 男연예인 다 초대해서.."
    - 2018. 12. 12

     ‘필리핀의 유재석’으로 불리는 라이언 방이 필리핀 내 산다라박의 인기에 대해 전했답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스페셜 MC 여자친구 예린과 곽윤기, 리아 킴, 라이언 방, 한현민, 이승환이 출연한 ‘월드클래스 특집! MADE IN KOREA’ 편으로 꾸며졌다.

    라이언 방은 산다라박의 절친. 산다라박과의 전화 통화 후 MC들이 라이언 방에게 “산다라박 뭐 하나만 털어놔 봐요”라고 부추겼다.

    이에 라이언 방은 “다라 누나가 인기가 많다. 필리핀 연예인들한테”라며 “거의 배우 1위, MC 1위, 가수 1위들이 다 다라 누나를 좋아한다. 대시를 많이 한다”고 폭로했습니다.

    박소현이 “필리핀에서는 보통 대시를 어떻게 하냐”고 하자 라이언 방은 “표현을 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이어 “다라 누나는 단둘이 나가는 스타일이 아니다. 다라 누나가 필리핀에 오면 자길 좋아하는 남자를 한 번 싹 다 초대한다. 초대를 하고 가만히 있다. 거기서 좀 더 적극적인 남자가 다라 누나를… 모르겠다. 거기까지만 봤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극했답니다.

    '서울메이트' 산다라박, 필리핀 가는 곳마다 인기 폭발
    - 2019. 2. 25

    산다라박이 필리핀 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

    25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2'에서는 마닐라 최고의 맛집을 방문한 김숙과 산다라박, 김영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노을이 붉게 물들어가는 마닐라 베이. 고요한 바다 위 아름다운 노을이 그림처럼 펼쳐졌답니다.

    이어 산다라 박은 바다 위에 위치한 수상 레스토랑으로 일행을 안내했다. 필리핀 유명인사들이 즐겨찾는 핫플레이스이자 산다라박의 단골 레스토랑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산다라박이 걷는 곳마다 사람들이 그녀를 반겼다. 레스토랑에서도 함께 사진 찍자는 요구가 이어지면서 산다라박의 현지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보여줬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