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태 아나운서 재혼 부인 아내 결혼 아들 나이 프로필카테고리 없음 2025. 1. 12. 14:41
김현태 아나운서 재혼 부인 아내 결혼 아들 나이 프로필
1) 김현태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누구
출생
1967년 9월 20일
가족관계
배우자, 장남 김영찬(1996년생), 차남(2000년생)
학력
서울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심리학 / 학사)
경력
KBS 편성본부 아나운서실 19기2) 김현태 "두 아들과 前 아내
김현태 "두 아들, 前 아내가 양육…재혼에 걸림돌 안돼
-2025. 1. 12
전 KBS 아나운서 김현태가 재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재혼하면 더 잘 산다던데'라는 주제로 속풀이가 진행됐다.
해당 방송에서 김현태는 "30대에 이혼한 후 재혼 욕심은 없었어도 혼자 살진 않을 거라 확신했다. 두 아들은 전 아내가 양육했던 때라 어떻게 보면 (재혼에) 걸림돌이 안 되지 않나. 아나운서로 고액은 아니더라도 안정적인 수입도 있었다. 관심 가지는 여성들이 좀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이혼 후 7년 만에 재혼했다. 그만큼 재혼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혼 후 부모님 집에 들어가서 살았는데 내가 안쓰러워 보였나 보다. 그래서 불안정한 마음을 진정시켜 줄 상대를 만났다. 조건이 좋은 사람은 아니었고 외모는 괜찮았다"고 재혼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본성은 못 바꾸더라도 행동과 태도는 바뀔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 그전에는 본성대로 행동해서 이혼한 것"이라며 "40대 초반이 되니까 상대방을 위해 맞춰주자는 생각에 정말로 재혼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김현태는 2002년 전 아내와 이혼했다. 이후 혼자 지내다 2009년 지금의 아내와 재혼했답니다.3) 김현태 어머니와 재혼
김현태 母, 재혼 며느리에 충격 폭언
-2024. 10. 19.
아나운서 김현태가 재혼한 아내를 향한 어머니의 충격적인 발언을 공개했다
19일(오늘)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현태가 출연 '아들이 잘못해도 무조건 며느리 탓'이라는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김현태는 자신이 재혼했음을 알리며, 어머니와 아내의 고부갈등을 언급했습니다.
김현태는 아내가 고생한 걸 저한테 얘기하진 않아서 아내한테 이번에 직접 물어봤다"라며 충격적인 일화 몇 가지를 공개했다.
그는 "저희 어머니는 옛날 분이라 '아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잘못한 게 없다' 하신다. 아들이 잘못한 건 집행유예 이상의 형을 받았을 때 그 정도여야 한다. 웬만한 잘못은 잘못했다고 하지 않는다"며 말문을 열었답니다.
이어 그는 "제가 자주 술 마시고 늦게 들어갔다. 그걸 아내가 속상해서 어머니한테 하소연했는데 어머니는 '네가 저녁을 맛있는 걸 안 해주니까 늦게 들어오지', '방송국 사람들 만나느라 늦게 들어오는데 그런 것도 이해 못 하냐?'고 핀잔했다"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었다. 김현태는 2002년 이혼한 뒤 현재 아내와 2009년에 재혼한 상황. 그는 "조금 큰 문제로는 정말로 저에게 아들 두 명, 아내에겐 딸 한 명이 있는 채로 재혼을 했다. 아내가 부인병으로 산부인과를 갔는데 어머니께서 대뜸 '너 임신하지 말아라'고 했다더라. 우리는 사전에 2세를 갖지 않기로 얘기를 했었다. 근데 '우리 아들 등* 빼*으려고 또 애 낳을 거니?' 하셨다더라"고 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