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로이킴 정준영 형량 출소 근황 나이 프로필 학력 인스타카테고리 없음 2024. 1. 20. 12:19
- 가수 정준영의 프로필 이력 경력
출생 나이 생일
1989년 2월 21일 (34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체 키 몸무게
184cm, 65kg
가족관계
부모님, 형(1988년생)
신분(출소일)
기결수(2019년 3월 21일 ~ 2024년 3월 20일)
종교
가톨릭(세례명: 시몬)
소속사
무소속
소속 그룹
Drug Restaurant
활동년도
2010년 ~ 2019년 3월 13일
데뷔
2010년 미니 앨범 <Rock Trip>
- 과거 로이킴과 정준영의 우정은?
정준영 로이킴 편지, 남다른 애정 과시 "고맙고 사랑해"
- 2012. 11. 24
Mnet '슈퍼스타K4' 정준영이 로이킴의 편지에 감동했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슈퍼스타K4'에서는 로이킴과 딕펑스의 결승전에 펼쳐졌다. 이날 공연에 앞서 지난 주 아쉽게 탈락한 정준영의 모습이 영상을 통해 보여졌다.
합숙소에서 짐을 챙기고 나서는 정준영에게 로이킴은 손수 쓴 편지를 전했다. 로이킴은 "3차 예선에서 TV로 형을 봤을 때 우리가 여기까지 오게 될 줄 상상도 못했던 상황이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슈퍼위크에서 형을 만날 수 있었던 것에 너무나 감사하다. 형이 없었다면 나도 형도 이 자리에 있지 못했을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누구랑 제일 친하냐고 물으면 난 항상 형이라고 대답했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지금 탈락한건 우리에게는 시작일 뿐이라는 것 잊지 말고, 나가서 제대로 음악 한 번 해보자. 초심만 잃지 말고 살아가자. 사랑해"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정준영 로이킴 편지'에 네티즌들은 "정준영 로이킴 편지 훈훈하네" "정준영 로이킴과 우정 영원하길" "두 사람 보기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슈퍼스타K4' 결승전에서 로이킴은 리쌍의 '누구를 위한 삶인가'(자율곡)와 '스쳐간다'(자작곡)를, 딕펑스는 더 클래식의 '노는게 남는거야'(자율곡)와 '나비'(자작곡)를 열창했답니다.
사전투표, 심사위원 점수에서 팽팽한 접전을 펼친 로이킴과 딕펑스. 결국 '슈퍼스타K4'의 우승자는 전체의 60%를 차지하는 대국민 문자투표로 결정, 로이킴이 최후의 1인에 등극했습니다.
로이킴에게는 우승 상금 5억원과 자동차, 데뷔 앨범 발매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오는 30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아시아음악축제 '2012 MAMA'에서 데뷔 무대를 갖게 된다.
'프로듀사' 정준영·로이킴, 카메오 등장.. '아이유 안티팬'
- 2015. 6. 14
정준영, 로이킴이 아이유 안티팬으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신디(아이유 분)의 안티팬 모임이 열렸고, 정준영 로이킴이 깜짝 출연했다.
로이킴은 “안티도 팬이다”면서 꽃집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준영은 사법연수원생이라고 자신을 밝혔답니다.
신디가 안티팬이 된 이유를 묻자 로이킴은 “수지 팬인데, 수지가 찍는 광고가 신디가 빼앗아 가서 안티팬이 됐다”고 말했고, 여고생은 “신디팬 이었는데, 사진을 안 찍어줘서 안티팬이 됐다”고 했다. 정준영은 “연수원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안티팬이 됐던 상황이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신디는 자신의 정체를 공개해 로이킴과 정준영을 당황케 했다. 두 사람은 어리바리한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신디의 매니저가 신디 안티팬 회원인 것으로 드러나 웃음을 더했습니다.
댓글